[건강정보]인체 근골격계의 건강한 작동 > 사진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쇼핑몰 검색

사진자료실

[건강정보]인체 근골격계의 건강한 작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정소민 댓글 0건 조회 49회 작성일 24-03-07 11:24

본문

인체의 복잡성은 위에서 아래로, 내부에서, 그리고 외부에서, 과학은 우리가 어떻게 기능하고,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움직이는지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아직도 많은 수수께끼가 남아 있습니다. 한 가지 예는 우리의 내장 생물입니다. 모든 박테리아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일반적인 건강과의 상호 작용이 무엇인지. 우리가 이해하는 데 있어서 엄청나게 진보된 주제는 근골격계에 관한 것입니다.


이 시스템을 구성하는 구조의 기능은 분명해야 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걷고, 서서, 물건을 운반하고, 심지어 달리고, 뛰어 넘을 수있게합니다 (적어도 우리 중 일부). 뼈는 이러한 기능을위한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이 프레임 워크는 많은 구조 (문자 그대로)가 의존하는 안정된 구조입니다. 근육은 걷는 힘을 주면서 커피 한 잔을 들 수 있게 하는 운동의 엔진입니다. 신경은 단기적인 의사소통 시스템이지만 호르몬을 도구로 사용하는 내분비 시스템은 장기적입니다.


관절이 무엇인지는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몸이 구부러지는 곳입니다. 하지만 이 일을 가능하게 하는 복잡한 해부학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다른 것들이 있지만, 인류의 주요 유형은 연골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액체가 들어있는 캡슐로 덮여 있습니다. 그리고 부드러운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는 조직입니다. 모든 관절은 인대가 제공하는 과도한 움직임에 대한 어떤 종류의 구속을 필요로합니다. 물론 이러한 중요한 구조에는 다양한 배열이 있으며 동작은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건강한 관절의 안정적이고 활공 이동성은 관절 연골의 특성으로 인해 가능합니다. 관절 연골은 유리보다 단단한 플라스틱과 비슷한 매끄럽고 유리 같은 표면을 제공합니다. 두 개의 뼈 (따라서 부착 된 연골)가 서로 결합하여 이동 할 때 감지 할 수있는 마찰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것들이 전형적인 포유류 관절을 구성하는 구조물의 기능을 방해할 수 있으며, 이들은 종종 고통을 초래합니다.


관절에서 오는 통증을 언급할 때, 누구든지, 어디에서나, 언제든지, 그것은 ARTHRITIS일 것입니다!그러나 이것은 관절에 염증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비설명적인 용어입니다. 골관절염에서 류마티스, 건선, 퇴행성 및 기타 여러 종류의 염증성 관절 질환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추측했듯이, 이들은 일반적인 조건이며, 약 3 ~ 4 명의 미국인 중 한 명 (협의 된 연구에 따라)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골관절염으로 불리는 이 질환은 관절 연골의 퇴행을 일으켜 통증에서 뼈 박동까지 다양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기능의 일부 제한이 있습니다. 고통받는 관절은 점차적으로 뻣뻣 해지며 종종 뼈의 과증식으로 인해 부위가 확대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고통받는 것은 손, 엉덩이 및 무릎 관절입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은 완전히 다른 유형의 문제이지만 분명히 관절 건강을 방해합니다. 이것은 신체가 자신의 일부 구성 요소를 공격하는 많은자가 면역 질환 중 하나입니다.이 경우 관절 구조가 선호됩니다. RA 과정 초기에는 작은 관절, 특히 손가락과 발가락 관절을 선호합니다. 질병이 진행되면서 손목, 무릎, 발목, 엉덩이 등으로 증상이 번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 중 어느 것도 미국인의 만성 관절 통증의 가장 흔한 원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놀랐습니다. 과도한 부상은 다른 단일 원인보다 더 많은 증상을 유발하지만, 이것은 이미징하고 있는 종류의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과용 부상의 생체 역학적 원인은 엄청나게 일반적입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잘 배치되지 않은 관절은 일부 조직에 의해 경험되는 비정상적인 힘을 초래합니다.예를 들어, 누군가가 비정상적으로 위치한 무릎 관절을 가지고 있다면, 관절을 구성하는 구조와 인접한 부분에 스트레스를 줄 것입니다.


관절보궁 가격 - 관절보궁 가격


  • 이전글stead 24.03.13
  • 다음글Andy 24.02.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회사명 완주시니어클럽 대표 최명선 주소 전북 완주군 봉동읍 삼봉로959 / 전북완주군 고산면 고산천로401
사업자 등록번호 402-80-13659 전화 063-261-4277,4288(봉동), 063-261-4482(고산) 팩스 261-4262(봉동), 262-4482(고산)
이메일 wjsenior@daum.net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2-전북완주-0174호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402-80-13659
Copyright © 완주시니어클럽. All Rights Reserved.

오늘 본 상품

없음